• 대상

    계약 후 월기준 3개월 초과 출고 고객

    • ‘22.11월 출고 고객은 ’22.08.01일 이전 계약 시
    • ‘22.10월 출고 고객은 ’22.07.01일 이전 계약 시
    • ‘22.09월 출고 고객은 ’22.06.01일 이전 계약 시
    • 전기차, 봉고, 버스 제외
    • 개인, 개인사업자 限 혜택적용
    • 당사,그룹사,협력사,AutoQ 임직원,대리점 소속원,법인,영업용,렌트/리스 혜택 불가
  • 가입기간
    출고일로부터 30일 이내 고객 가입 신청 및 동의 필요
  • 보장기간

    출고일로부터 6개월 (출고일로부터 6개월 이내 발생한 보증수리 또는 스크래치 수리만 보상함)

    ※ 보장기간은 가입동의 시점으로부터 6개월이 아닌 출고일로부터 6개월 산정

  • 혜택안내
    1. 본 혜택은 장기간 대기 고객 대상 감사 혜택으로 가입비용은 전액 기아에서 제공합니다.
    2. 본 혜택은 기아공식 지정된 서비스 협력사(AutoQ)를 통한 수리 진행시 한도 내에서 보상합니다.
    3. 본 혜택은 가입동의 및 제 3자 정보이용 동의 이후 효력이 발생합니다.

보험혜택 외관케어 전면/측면/후면 발생 스크래치 도색 비용(퍼티작업 및 공임 포함) 지원 -보상조건 : 10cm이상 스크래치 도색 限 -전면 : 앞 범퍼, 후드 -측면 : 앞뒤 도어, 로커패널, 앞뒤 휀더 -후면 : 뒤 범퍼, 테일 게이트, 트렁크리드 보장 금액 : 최대 30만 교통비 보상 보증수리 차량 입고시 교통비용 보상 프로그램 -보상조건 : 보증수리 입고 후 3일째 부터 하루 5만, 최대 50만(10일)까지 보상 보장 금액 : 최대 50만 ※ 케어 보험 혜택은 항목당 각 1회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수리비 청구 자기 부담금 없음 수리비 및 교통비 청구 고객이 보증수리 입고 후 출고 시 오토큐에 수리비 납부 후 보험사로 청구

아래 ‘보상하는 손해’와 ‘보상하지 않는 손해’를 확인하셔야 신청 가능합니다.
  • A. 외관 케어 :
    차량 출고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차대차 사고가 아닌 단독사고로, 차량의 전면, 후면, 측면에 10cm 이상의 스크래치가 발생한 경우, 기아 지정 수리센터에서 수리한 경우 도색(퍼티작업 포함)비용을 최대 30만원 한도 내에서 보상하여 드립니다.
    B. 교통비 보상 :
    차량 출고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기아 보증수리 사고로 인하여, 기아 지정 수리센터에서 3일 이상 수리를 경우, 3일차 부터 최대 10일간, 하루에 5만원씩 교통비를 지급해 드립니다.
    ※ 케어 보험 혜택은 항목당 각 1회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 보상하지 않는 손해 :
    아래 사항을 직간접적인 원인이나 결과로 인하여 발생된 손해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1. 차대차 (다른 차량과의 충동 또는 접촉) 사고로 인한 손해
    2. 피보험자, 고객 또는 차량을 소유, 사용, 관리자의 고의, 중대한 과실 또는 악의적인 행위로 인한 손해
    3. 피보험자 및 그 대리인의 사기, 부실고지 또는 은폐행위로 인한 손해
    4. 전쟁, 내란, 혁명, 시민소요 등으로 인한 손해
    5. 정부, 지방자치단체 또는 국가기관에의한 압류, 몰수, 파괴 등으로 인한 손해
    6. 핵연료, 핵폐기물, 방사능, 원자력 물질 등으로 인한 손해
    7. 지진, 분화, 홍수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손해
    8. 오염물질의 유출, 대기오염, 수질 오염 등으로 인한 손해
    9. 차량 제작사 또는 다른 보증 프로그램에서 보상되는 손해
    10. 차량의 변형, 개조에 의한 손해
    11. 자동차 보험(공제포함)에서 보상해주는 손해
    12 차량의 도난으로 인한 수리사항이 발생한 경우
    13. 제작증명서나 통관서류가 허위로 작성된 경우
    14. 법령위반(고의 또는 중과실로 법령을 위반하고 법령위반사실과 보험사고간 인과관계가 있는 경우에 한합니다.)
    15 차량제작자가 권고한 기본 유지관리 방안을 위배하여 발생한 사고
    16 차량 제작사의 운행능력한계를 초과한 무리한 운행, 적재량 초과, 수리지연에 의한 고장
    17 회사가 지정하지 않은 수리정비업체에 의한 수리비용
    18. 계약자, 피보험자 또는 서비스 대상차량의 소유, 사용 또는 관리자(이하 ‘대상차량관리자’라 합니다) 단독으로 행해졌거나 계약자, 피보험자 또는 서비스 대상차량 관리자의 종업원, 임원, 협력자, 수탁자 또는 승인된 대표자에 의해 다른 사람과 공모하여 행한 사기행위, 고의 또는 기망으로 인한 행위
    19. 주행거리계의 고장, 임의변조 또는 교체로 정확한 주행거리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20. 경주, 등판능력, 속도 및 내구시험동안 발생한 손해
    21. 피보험자동차가 차량 본래의 용도 이외로 사용되거나 렌터카 및 데모카, 택시, 경찰차 및 군용차 등 긴급목적차량, 경주용차, 공기관등 정부조달차량 등으로 사용되는 차량
    22. 픽업 및 배송, 유상운송, 적재물 운반이나 승객수송, 견인, 도로보수, 건축, 제설 또는 기타 영업목적으로 사용되는 차량
    23. 화재, 폭발에 의한 비용손해
    24. 보장부품의 고장으로 인한 견인비용, 휴업손해 등 간접비용
    25. 차량 제작사가 공고 또는 리콜을 통해 제조 결함에 대한 교환의 책임을 알린 경우
    26. 국가나 공공단체의 공권력 행사에 의한 압류, 징발, 몰수, 파괴 등으로 인한 손해 그러나 소방이나 피난에 필요한 조치로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그 손해를 보상합니다.
    27. 일반적 자연 마모로 인한 정상적 교체 주기에 따른 교체
    28. 서비스약관에 기재된 서비스 면책사항
위 ‘보상하는 손해’와 ‘보상하지 않는 손해’ 내용을 읽고 인지 하였습니다.
보상 청구 안내 사항
  • 1. 기다림 감사케어 서비스센터 (오토핸즈 1600-9751) 유선 연락 후 사고 접수 및 수리비 청구서 양식 수령
  • 2. 수리 후 서류 접수 (사고 접수 후 한달 이내)
    카카오톡 친구 검색 : 기아 기다림감사케어,
    이메일 : kiacare@autohands.co.kr
    - 교통비 청구 : 1) 기다림 감사케어 수리비 청구서, 2) 자동차 등록증 사본, 3)자동차 점검 정비 명세서 - 수리비 청구 : 1) 기다림 감사케어 수리비 청구서, 2) 자동차 등록증 사본, 3) 자동차 점검 정비 명세서, 4) 수리 전 차량 사진(번호판, 사고 부위 등), 5) 수리비 영수증,  6) 통장 사본
  • 3. 보험금 청구 (수리 후 서류 접수) 후 30일 이내 고객이 기재한 보험금 지급처 계좌로 입금
  • 4. 기타 가입유무, 보상 여부 및 보상 프로세스 관련 사항은 기다림 감사케어 운영센터(1600-9751)로 문의
서비스 유의사항
  • 1. 상기 혜택은 보증수리(교통비 보상) 또는 스크래치 수리(도색비용 보상)가 출고일로부터 6개월 이내 발생한 경우만 보상됩니다.
    (출고일로부터 6개월이 넘어 발생한 수리로 인한 비용은 보상되지 않습니다. )
  • 2. 외관케어 혜택은 사고발생 후 2주내 신청분에 한하여 보상됩니다.
  • 3. 차대차 (차량 추돌 및 접촉) 사고로 인한 손해 및 비용은 보상되지 않습니다.
  • 4. 자동차 보험에서 담보되는 사고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 5. 교통비 보상은 보증수리가 출고일로부터 6개월 이내 발생하고, 그 수리 기간이 3일 이상인 경우만 보상됩니다.
  • 6. 외관케어는 전면, 후면, 측면 보상 부위에 10cm 이상 스크래치가 출고일로부터 6개월 이내 발생하고, 이를 수리한 경우 도색 비용(퍼티작업 및 공임 포함)만 담보해 드립니다.
  • 7. 외관케어는 스크래치를 제외한 찌그러짐(덴트), 찍힘(칩), 찢어짐 등으로 인한 수리비용은 보상되지 않습니다.
  • 8. 외관케어는 수리 전 사고접수가 반드시 필요하며, 손상부위 복원 수리 및 교체 완료 후 사진 및 수리비내역서 확인 후 수리비가 지급됩니다.
  • 9. 외관케어는 손상 부위에 대해 심사승인 전 선 수리한 경우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동 서비스는 현대해상에서 보상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신청을 위해서는 신청인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본인인증